급전이 필요하게 되는 경우에 사람이 가장 먼저 떠올리게 되는 것은 바로 마이너스통장인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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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역시 그랬는데요. 저의 주거래은행인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발급 조건에 대해서 한번 알아 보게 되었습니다.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은 스마트 직장인이라고 하는 상품으로 불리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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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상품에 신 청 자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현재 4대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곳에서 근무를 하고 있는 직장인이 가능합니다.
최소 1년 이상 근무를 해야 하며 연간소득금액이 1600만원 이상이어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코스닥업체 나 일반 기업의 경우에는 상장이 되어 있어야지 가능하다고 하므로 참고 하셔야겠습니다.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금리 부분에서 살펴보겠습니다.
최저 4.40%에서 최고 7.68% 사이에서 적용이 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런 부분은 개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기때문에 직접 상담을 해보는 것이 가장 정확하다고 하겠습니다.
국민은행 마이너스 통장을 사용하기 위해서 필요한 서류에 대해서 적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서류는 재직증명서와 건강득실확인서 통장 원천징수 영수증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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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너스 통장은 쉽게 사용할수는 있지만 이것을 갚아나가는 데는 아무래도 노력이 필요 하게 되므로 신중하게 선택하는 것이 맞다고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