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 기르다가 다시 앞머리를 자르고 있는 1인입니다.

그런데 이노무 앞머리.....대체 거지존은 언제 끝나는거임메?

아 정말 미치겠네요....

앞머리 양옆은 그래도 빨리 자라는 편인데 

한가운데 머리 진짜 안자라네요....ㅠ_ㅠ

오늘 거울을 보다가 제 모습을 보니 

다시 가위를 들고 셀프로 앞머리라도 자르고 싶은 충동이 

강렬하게 몰렸왔숩니다.....하................

여신머리 해보기가 이렇게 어려운거냐며..

차라리 삼보일배를 하겠다며.............



그래서 좀 참아보려고 수지 앞머리 기르기 를 포스팅합니다.

수지도 앞머리 기르니까 훨 인물이 살았잖아요?

그치만 나는 준비물인 얼굴이 없으니 대실패겠지만 ㅋㅋㅋㅋ



먼저 수지의 뱅 앞머리 시절이네요.

이때도 예쁘긴 하지만 뭔가답답해보이는 느낌


모두들 앞머리 기르기 시작하면 이 과정 거치지 않나요? ㅋㅋㅋ

옆으로 좀 넘겨주기



하....이정도때 앞머리 기름짐 대박!!!!!!ㅠ_ㅠ 그래도 수지는 예쁨돋네염

수지 앞머리 기르기 수지도 이때는 포기하고 싶었을지도 몰라요 ㅋㅋㅋ




드라이나 고데기로 살살 넘겨가며 길러주고 있네요



극강의 거지존을 지나고 이정도만 되도 좀 사람 같아지는 

그 길이군요...

그치만 얜 뭐 일케 예뻐.....




으아아아

지금 제가 딱 이길이 ㅋㅋㅋㅋㅋ

망할 앞머리냔......솔직히 앞머리 부분을 밀어버리고 싶은 충동도 왔어요...



참자 참아...수지를 보며 허벅지를 찔러봅니다



거의다 길러간거 같네요..턱선 길이 인것 같쥬?



드디어 완성형!!!!

최근에 수지 머리 길이 좀더 다듬고 나니까 

더 세련되보이고 예쁘더라구요



저처럼 앞머리 기르기 중인 분들 우리 모두 힘내여..

여기까지 수지 앞머리 기르기 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