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h1z1를 재밌게 하고 있는 유저로써 이 게임 정말 딱 제스타일입니다ㅋㅋㅋㅋ 사실 이 게임 구입하기 전에 저도 엄청 기다렸던게 h1z1 무료 전환되는지 여부였는데요. 저는 이미 게임을 구입해서 하고 있지만 제 주변사람들은 여전히 h1z1 무료 전환을 기다리고 있어서 오늘은 h1z1 무료 및 h1z1 사양 체크에 대해서 정보 공유하려고 합니다.

.


사실 저는 h1z1 유료로 구입했어도 후회는 없는데요. 사실 저도 굉장히 h1z1 무료 전환되기를 기다렸는데, 워낙 제 성질이 급하다보니 -_- ㅋㅋ 그냥 질렀습니다. 밖에서 외식하는거 몇번 줄이면 되겠지...하고 그냥 편하게 질러버렸네요. 그래서 h1z1 무료 전환이 어떻게 되는지 한번 알아봤는데요. 테스트 기간인 지금 게임을 하고 싶은 사람은 유료로 구입할수밖에 없구요 

.


h1z1가 정식 게임으로 출시되게 되면 무료 오픈 예정이라고 하네요. 그렇지만 무료로 이용하는것과 유료와는 즐길수 있는데 한계가 있다고 합니다. 부분적으로 유료화가 될수도 있다는 말이 나오고 있으니까요 길게 보면 그냥 지금 ㅋㅋㅋ 지르는게 낫지 않나...하는 저만의 생각입니다. 



그러면 이제 h1z1 사양 체크 한번 알아볼까요? h1z1 사양 은 이렇습니다. 최소사양으로 적어볼께요! 

운영체제 : 윈도우 7 64비트 프로세서 : 인텔 i3  듀얼코어 메모리 : 4기가 램 다이렉트 X : 버전 10  하드 여유 공간 : 20기가 이렇게는 최소사양이구요. h1z1 에서 권장하고 있는 사양은/ 운영체제 : 윈도우 7 64비트 프로세서 : 인텔 i5쿼드 코어 메모리 : 8기가 램 다이렉트 X  : 버전 10  하드 여유공간 : 20기가  이렇게 되네요. 


게임을 실행해봤네요 ㅋㅋ 이게임 저게임 하도 손댄게 많다보니까 키도 헷갈릴정도...적당히 해야겠습니다 ㅋ




데이즈 보다 파밍이 더 잘된다고 말은 하는데 사실 ㅋㅋㅋ 저는 그거 잘 못느끼겠네요 ㅠ_ㅠ 





이렇게 내부로 들어가볼까해서 가봤는데



텅빔 ㅋ



영상미는 좀 떨어지는듯 합니다 



뭐 이거 다 흔적만있고 뭐가 없으니 원 ㅋㅋㅋㅋ



누가 이렇게 헤집고 갔나




두근두근 들어가 봤지만  텅텅 ㅋㅋㅋ




헉 이렇게 무시무시한 함정까지 




사람이 보이긴 하네요 ㅋㅋㅋㅋ 어떤분들은 h1z1가 강렬한 한방이 없다고하는분도 계시던데요.. 저는뭐 나름 만족하면서 하고 있습니다. 하기 나름이고 정붙이기 나름인것 같다는요 



마지막으로 말씀드리고 싶은건 이미 뭐 h1z1 하실 생각이라면 h1z1 무료 기다리지 마시고 h1z1 사양 체크 해보신후 구입하셔도 전 나쁘지 않을것 같다는 ㅋㅋ 그런생각이 듭니다요.

.


뭐 각자의 선택이긴하지만요. 여기까지 h1z1 무료 및 h1z1 사양 체크에 대해서 한번 적어봤습니다. 다들 즐겜하시길! 


+ Recent posts